2019/04 4

갤럭시 S10 사은품 개봉기

오늘은 사용기에서 잠깐 벗어나서, 사은품 개봉기를 써봅니다. 3~4월 구매&개통한 사람에 대해 5만원 상당의 쿠폰을 주는데, 이걸로 악세사리류를 살 수 있더라고요? 저는 카카오 케이스 + 3포트 충전기 (만원 추가결제) 를 선택하였습니다. 1. 케이스 위에 보이는 저 케이스입니다. 스마트 케이스로, 케이스를 장착하면 카카오 테마가 적용됩니다! 스마트커버 테마를 위해서는 유심을 통한 인증을 필요로 합니다. 적용중... 이렇게 됩니다. 기본앱들의 경우 아이콘이 테마에 맞추어 바뀝니다. 하지만 저는... 테마가 쓰고싶을 정도로 맘에 들지는 않아서... 지우기로 합니다. ㅋㅋ... 설정에서 스마트 악세서리를 찾아서 지울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지우면, 재인증 및 다운로드 받아야 다시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9일째] 갤럭시 S10 사용기 (장단점)

이번 S10 리뷰는 이런 식으로 작성해보려고요. 중간중간에 느낀 점을 정리해보도록 하죠. 오늘로 9일째 쓰고 있는 S10 사용기를 올려봅니다. 아, 참고로 카메라 관련해서는 별도로 글을 쓰거나 영상을 찍는게 나을 것 같아요. 기존 폰이 S8이므로 주로 S8과의 차이점을 다룹니다. 1. 스피커가 굉장히 좋아졌습니다. https://me.tistory.com/560 에서 갤럭시 S8의 장단점을 썼더랬죠. 8년 아이폰 유저의 갤럭시 S8 사용기 (1) 개봉, 방수 및 배터리 타임 갤럭시 S8, 출시한 지 반 년 넘어가네요. (구입 시점 기준) 갤럭시 S8, 출시한 지 8개월 되어가네요. (글 공개 시점 기준) 이 사용기는 절대 얼리도 아니고... 아이폰 유저의 갤럭시 사용기로 기록해봅니다. 짜잔.. me.ti..

3일 후면 사라질 김소영님의 첫 책방, 당인리책발전소 방문.

이 글은 2019년 4월 글입니다. 2019년 9월 망원역에 새로 개장한 당인리책발전소 내용은 이 링크 참조해주세요! View this post on Instagram - 이번 주 매장 방문 가능일에 대한 문의가 많으셔서 안내를 드립니다! . 합정동 #당인리책발전소 는 다음주 일요일인 4/14일까지 영업하며 임시 휴업에 들어갑니다. . 옮기자마자 바로 새로운 곳에서 영업을 시작하면 좋았겠지만, 저희도 임차인 입장이다보니 쉽지 않아서 틈이 좀 생기게 되었어요. . 이사가는 위치는 아직은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멀지 않은 곳에서 잘 진척이 되고 있습니다! 곧 소개해드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 현재 낡은 책방에서 벚꽃이 피어있는 날을 이제 일주일만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하니 아쉬워요. 그럼, 이번주에 책방에..

PhotoDiary 2019.04.11

[First Look] 갤럭시 S10 프리즘 그린, 3일 사용기

안녕하세요. 예정에 없던 폰 업글이 진행되어... 갤럭시 S10을 메인 폰으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2008년에 캔유 801EX 쓰기 시작했을 때부터, "아 나는 다음 폰은 더 작은거 써야겠어"라고 마음먹은지 어언 11년째... 이번 메이저 업글 역시 더 큰 폰이 되고 말았네요. 캔유 801EX -> iPhone 3GS -> (iPhone 4) -> iPhone 5s -> (iPhone 6s) -> iPhone SE -> Galaxy S8 -> Galaxy S10 약 한달 반 쓴 아이폰 6s는 논외로 하자구요...ㅋㅋ 이번 갤럭시 S10 시리즈는 S10, S10+, S10e 3가지 모델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위에 적었듯 저는 전반적으로 큰 폰보다는 작은 폰을 좋아해서, S10e에 관심이 갔지만, S10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