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Android Phone

갤럭시 S10 사은품 개봉기

로볼키 2019. 4. 26. 01:29

오늘은 사용기에서 잠깐 벗어나서, 사은품 개봉기를 써봅니다. 

 

3~4월 구매&개통한 사람에 대해 5만원 상당의 쿠폰을 주는데, 이걸로 악세사리류를 살 수 있더라고요? 

 

저는 카카오 케이스 + 3포트 충전기 (만원 추가결제) 를 선택하였습니다. 

 

 

1. 케이스

위에 보이는 저 케이스입니다. 스마트 케이스로, 케이스를 장착하면 카카오 테마가 적용됩니다! 

 

 

스마트커버 테마를 위해서는 유심을 통한 인증을 필요로 합니다.

적용중...

 

이렇게 됩니다. 

기본앱들의 경우 아이콘이 테마에 맞추어 바뀝니다.

 

 

 

 

 

하지만 저는...

테마가 쓰고싶을 정도로 맘에 들지는 않아서... 

 

지우기로 합니다. 

ㅋㅋ...

 

설정에서 스마트 악세서리를 찾아서 지울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지우면, 재인증 및 다운로드 받아야 다시 테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면 케이스 끼우고도 테마 변경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케이스 끼우고 추가인증/설치 다시 하면 테마 적용 가능해요. 

 

 

2. 3포트 충전기

 

 

오호, 종이 포장이 되어있군요.

 

 

USB C-C 케이블을 제공해줍니다.

 

 

저기 파란색 USB 3.0 아래로 놀고있던 USB-C포트가 있는데,

이제 이 포트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 

 

 

생긴건 이렇게 생겼고, 예전 아이폰 / 아이패드 충전기보다 조금 더 큰 수준입니다.

 

 

A타입에선 고속충전이 지원되지 않고, 2A를 나눠서 사용하는 점이 조금 아쉽긴 하네요. 

그래도 2포트 이후 한번도 못 써봤던 3포트 충전기여서 그런가, 

밖에 들고 나갈때나 여행갈 때 들고 가면 좋을 것 같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