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 3

갤럭시 S21 Ultra 카메라 중심의 이틀 사용 후기 - 2

갤럭시 S21 Ultra 카메라 중심의 이틀 사용 후기에서 이어집니다. 갤럭시 S21 Ultra 카메라 중심의 이틀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갤럭시 투고 서비스로 S21 Ultra를 대여해서 써봤습니다. 사실 살 생각은 없고 아직 교체 주기는 아니지만 그저 궁금해서 빌려봤어요. S20 Ultra / Note20 Ultra는 주변 친구들이 갖고있어서 me.tistory.com 이번주가 어떻게 지나가고 있는지도 모르겠는데요 (지금조차도!) 원래 저거 쓴 다음날정도에 쓸까 싶었는데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다보니 벌써 일주일이 다 되어가고->일주일이 훨씬 지났고, 투고 서비스 말고 실구매자도 이젠 많이들 받으셨죠. 발열이나 달고리즘 이슈로 핫한 지금, 이 글을 이제와서 쓰는게 의미가 있나 싶긴 합니다만... 그래..

갤럭시 S21 Ultra 카메라 중심의 이틀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갤럭시 투고 서비스로 S21 Ultra를 대여해서 써봤습니다. 사실 살 생각은 없고 아직 교체 주기는 아니지만 그저 궁금해서 빌려봤어요. S20 Ultra / Note20 Ultra는 주변 친구들이 갖고있어서 어떻게 생기고 어떤 기능이 있는지 대략적으로는 알고 있지만, S21 Ultra는 한 번 직접 질리도록 사진 찍으며 즐겨보려고 했고 그 기록을 남겨봅니다. 현재 사용중인 폰은 갤럭시 Z 플립 (LTE) 그리고 iPhone SE (1세대) 이며, 카메라는 a7m3 (28-75번들 or 55-210 E mount 번들) 로 촬영하였습니다. 이걸 받았습니다. '실버'에요. 무광 실버입니다. 전 스뎅 실버(?)를 예상했는데 이거 색감 괜찮은 편이에요. S20에서 재미본 그런 느낌인가...싶고, ..

내 기준 2020년의 키워드/화젯거리 생각나는대로 기록

안녕하세요. 굉장히 예전에 블로그를 하던 초창기에는, 한 달의 마지막에 그 달의 결산을 하는 글을 쓰곤 했었습니다. 이 글은 그런 정도까지는 아닌데, 요즘 살다보면, 한 번 화제가 되는 내용들이 어느 순간에 보면 순식간에 사라지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이 때 이런 일이 있었지, 하는 것을 기록해두면 나중에 돌아보면 신선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이런 글을 써 봅니다. 사실 11월쯤 생각한 글인데, 도저히 정리가 안 돼서 일단 그냥 올리고, 생각나는 때에 중간중간 추가하거나, 날 잡고 채워넣는 것으로 하죠. 제 느낌 기준이라 정확한 시기는 아니지만 얼추 비슷한 시기 아닐까 싶어요. 월 이벤트 1 코로나 확산의 조짐 워크맨 (2019년 말~) 2 펭수 신드롬 (2019년 말~) 처음으로 마스크를 하루종일 착용하..

PlainDiary 2021.01.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