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er

아산 세계 꽃 식물원 - 러블리즈(Lovelyz) 2nd Mini Album "A New Trilogy" 프롤로그 촬영지

로볼키 2016. 4. 14. 13:06

뜬금없는 글인데 반가워서 써봅니다 ㅋㅋㅋ 이런거 쓸 시간은 있냐 5분이면 쓰거든





러블리즈의 두번째 미니앨범 프롤로그 36초짜리 영상입니다.


근데 여기 장소가 아산 세계 꽃 식물원이라고 하더라구요.


어? 많이 들어본 곳인데? 아니 나 두 번이나 가봤는데?


해서 앨범 뒤적뒤적.



오늘 글은 사진 아니고 다 아이폰 스크린샷이고, 위 프롤로그 영상 캡처도 있으므로 별도 워터마크는 하지 않는걸로.






일단 영상 초반 캡처. 






이건 내가 2014년 12월에 찍은거.

영상 배경이랑 같은곳!







케이가 지나가고





예인이가 스쳐가고





케이?와 지수가 앉은 그 자리.






그리고 영상 끝머리. 

위 네 개 모두 프롤로그 영상 캡처, 모두 같은 장소에서 찍은 것으로 추정.






그리고 이건 내가 2015년 7월에 찍은 사진.


똑!같!다! ㅋㅋㅋㅋㅋ



별거 아니지만 뭔가 반갑다.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