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hange@UoN, 2016

교환학생 1주차

로볼키 2016. 2. 28. 20:23

 

시작은 기숙사 사진으로.



2/22 월


첫 수업. Mobile Apps and Cloud.

근데 난리도 아니었음. 정신없고. 나중에 사람들 다 나가고. 

알고보니 같은 학년 수업 하나가 겹쳐서 그랬다고. 


그래서 이 수업 시간을 1시간 앞당긴다고 나중에 메일이 왔고 나는 -_-아오. (조율중)


두번째 수업은 Contemporary Issues in Information Technology. 

Lecture 듣는건 재밌을 듯 한데 Tutorial 수업땐 토론을 해야해서 음 내가 원하는걸 말로 얼마나 잘 할 수 있을까 모르겠다.



2/23 화


세 번째 수업 Machine Intelligence.

어렵... 심지어 3시간짜리 강의. 전공수업이 다 그렇겠지 싶지만 그래도 참.


게다가 튜토리얼 수업의 시작은 수학... 모르면 제임스 스튜어트 미적책 보래 ㅋㅋㅋㅋㅋㅋ

......



2/24 수


수업 없는 날. 

실컷 자고 싶어서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났음.

나가서 우편물 (카드) 받아옴.

은행에 대한 것도 블로그 글로 써볼 만 한데.



2/25 목


역시 수업 없는 날.

자전거 타고 마트 갔다 옴.

그리고 기숙사에서 축구 하기로 했는데, 이날 온도가 39도-_-까지 치솟는 바람에 

기숙사 안 잔디밭에서 볼 조금 돌리다가 

방에서 엑스박스로 피파함 ㅋㅋ......




2/26 금


9시 수업.

네 번째 수업인 Web Programming


음... MS위주가 아니라는데 MS위주일 것 같은 느낌



2/27

느즈막히 일어나서 여행계획 짜다가 결국 예약은 시작도 못 함 -_- 



2/28

도서관 가서 조금 끄적거리다가 책 반납하고 

마트 갔다 와서 블록모임 하고 



일찍 자려고... 했는데 벌써 밤 10시 반이 되어가네. 

내일 아침 수업때문에 10시면 자려고 했는데.



한 주 글을 매주 토요일 밤에 올리는 것을 고려해봐야겠다.








뭔가 좀 쓸 내용이 많았는데 뭐 적질 않았다.


내용이 생각날 때마다 폰에 미리 적어두든지 해야겠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