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14-15 EPL 37R 맨유 vs 아스날 직관 후기]의 프리뷰 - 레어 사진들 공개!

로볼키 2015. 5. 21. 17:25


* 업로드 직후 추가 : 역시 언제나처럼 티스토리 업로드 화질이 썩 만족스럽지 못하네요. 플리커 같은데 올리고 불러올까 생각도 해 보는 중...



현직 올드 트래포드, 맨체스터...가 아니고 대한민국 서울입니다.


......


안그래도 과제 몰려있는데, 직관 후기는 시기를 놓치면 안 되고,


대충 사진 추려서 '프리뷰' 올려봅니다.


사실 지금도 컴퓨터 한편에는 열심히 작업 돌고 있어요. 망할 커널컴파일


본편은 제가 과제폭풍을 빠르게 헤쳐 나갈 시 6월 초, 아니라면 7월까지도 늦어질 수 있을 예정...ㄷㄷ



방송으로 볼 수 없었던 모습들을 좀 넣느라, 경기 사진보단 그 외 사진 비중이 좀 더 많네요.


괜히 카메라만 여러 개; 가 되어서 가져갈까 말까 고민했지만, 결론적으론 정말 잘 가져간 12배 줌 카메라 H1.

근데 그걸로 찍은건 시간이 좀 안 맞게 나올거에요. 나머지 카메라들은 시간대 다 바꿔줬는데 그건 까먹어서.


사진 갑니다.





선수 입장.

에레라 주목 ㅋㅋㅋ

넘어진 아이 일으켜주고 같이 뛰어왔어요.





전반 킥오프 준비하는 팔카오




다비드 '갓' 데 헤아.

이적하지마 ㅠㅠㅠ





경기 중간에 한 컷




시즌 마지막까지 새똥로이드는 유효하다! 의 애슐리 영




후반 킥오프 준비하는 아스날의 외질과 지루




(내 맘대로 붙여본 이름) 오스피나 시프트.

아스날 골키퍼 오스피나가 킥을 할 때면 선수들이 유난히 극단적으로 한 쪽에 쏠려 있었음





교체 투입된 반 페르시와 데 헤아의 하이파이브




벵거 시간 가리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가 절묘하게 잡혔는데

원래 사진은 경미한 부상으로 교체아웃 된 후 바로 경기장 빠져나가는 데 헤아와

급 교체투입 준비하는 발데스를 찍은 사진.





경기 결과는 1:1.

시즌 마지막 홈경기여서, 경기 종료 후 간단한 행사? 겸, 선수단 전체가 경기장을 한 바퀴 돌았습니다.



그거 잠깐 보다가, 선수들 나오는 곳에서 대기탔으나, 그 장면을 포기하고 먼저 나온 많은 사람들이 앞에 대기하고 있는 상태.


싸인은 받지 못하고 (이번에도) 사진만...ㅠㅠ


그래도 여기 사진 나름 레어 직찍임.ㅋㅋㅋㅋ




하파엘




캐릭




발렌시아



그리고...




지. 성. 팍!!!!!!!!!!!!!!

그리고 옆엔 민지님





지느님 그리고 민지님......으아아

"지성이형!!! 저 이 경기 보려고 여기까지 왔어요!" 라고 외치면 돌아라도 봐 줄까 싶었지만...


내 입에서 나온 말이란

"박지성!!!!!!!" "김민지!!!!!!!" (.............)


팬이에요...흐흑.......





오! 로빈 반 페르시!




디 마리아는 딸을 안고 나왔고....




마지막 컷은 다비드 갓헤아.

가지마요 제발.

안그래도 man of the season인가? 해줬잖아 ㅠㅠㅠㅠ



부디 빠른 시일 내에 본편이 올라오길 바라며.

여기까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