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블의 워런티 규정 (http://pages.getpebble.com/pages/warranty)에 따르면, 교환은 새 제품 혹은 리퍼 제품 (replace the product with a new or refurbished product) 이라 표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교환이라 해야 할 지 리퍼라고 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제목은 그 고민을 해결하지 못한 결과물... 작년 2월에 페블 스마트워치를 사서 잘 쓰고 있었습니다.그런데 어느 날 문득 페블을 보는데, 스크린에 몇 개의 가로 줄이 생기더라구요? 이런 식으로 말이죠.물론 워치페이스를 몇 번 전환하거나, 메뉴 화면을 띄우거나 하면 사라지긴 했지만, 꽤나 신경쓰이는 버그였습니다.사진으로 찍어둔 가장 이른게 위 사진인 작년 8월. 미국에서 AS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