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7 8

20110722

- 진짜 객관적으로 보면 새벽에 한거 정말 안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느 수준까지 버티고 있던 이유는 나 자신이 그나마 죄책감을 덜 느끼는 수준...까지 버티는거랄까. - 후우.... 마지막날. 8시간 후엔 모든게 끝나있겠지. - (현재시각 10시) 2호선에 사람이 없ㅋ엉ㅋ - 오늘 꿈인가 아닌가는 모르겠는데, 손가락에 우산 때문에 난 상처가 또다시, 두 줄로 발생한 꿈을 꿨다. - 하품 없는 세상에서 살고싶다. 잠 쳐 자놓고 낮에 하품 쩍쩍 나오면 짜증나 - 우연이라고 해도 좋지 않은 일, 의도였다면 진짜 나쁜 * 인 일을 당했다. - 가볍게 보지 말라고. 아무리 보잘 것 없는 내 삶이지만, 니가 보는 시선만큼 쉬운 삶은 절대 아니거든? - 시험 끝났다. 털렸다. 후우우 - 친구 송별회 끝. 아아아...

PlainDiary 2011.07.23

해시태그.

아니 트윗 휴식기라는데 이건 무슨 트윗 관련 글이냐. 하면 뭐 할 말 없습니다만(...) 시험 15시간도 안 남은 지금 이렇게 굳이 펜...이 아니라 키보드를 꺼낸 이유는 해시태그 때문입니다. 졸려서 잠 좀 깰 겸 잠시 타임라인 눈팅 들어갔는데, 학교 해시태그(#HYU)가 털리고; 있는 현장 발견. 으음. 아무래도 머릿속에 있는 내용을 정리해야 할 것 같아서.(펜시브가 필요해! ㅠㅠ) 우선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해시태그 갖고 장난하는 사람들이 더 문제다'가 되겠습니다. 트윗에서 드립 막 치는 인간이 이렇게 얘기하니 좀 이상하지만 계속 읽어보세요. 학교 해시태그. 하니까 이전에 있었던 모 학교 해시태그 사건;이 떠오르네요. 근데 당시 문제가 된 트윗은 광고(성) 트윗인 반면 이번 문제의 시점은 학교에 문..

Twitter 2011.07.22

20110721

- 내가 미쳤지 진짜 죽어도 정신 못차릴...-_- - 재수할때만큼의 절박함이 없다 - 아침에 잠깐 책상에서 엎어졌는데 친구랑 트윗하는 꿈이었다. 아 앙대 나 트윗 휴식기잖아...하며 깨어남. 근데 더 무서운건 폰을 확인하니 그 친구의 카톡 메시지가 와 있었다는거...(...) - 안다고 생각하는 것과 아는 것은 다르며, 분명히 구분해야한다. - 지하철 여성 전용 칸, 2호선 시범 시행...이라고... 뭐?-_- 물론 2호선이 가장 붐비니까 시범케이스로 할 수도 있지만, 안그래도 미어터지는 가축수송 이제 어떻게 버텨. 방학인게 다행이다-_-는 둘째치고, (1) 분명 여성전용칸에 사람 꽉 안찬다. 인구밀도;가 다른 칸에 비해 떨어질 것은 120% 확신할 수 있다. (2) 그럼 남자는 열차와 열차 사이 이동..

PlainDiary 2011.07.22

20110720 + 맥북에어 리프레시 관련.

- 찾아봤으나 그 사람임을 확실히 알 수 없었다. 뭐 이제 정말 예전 기억이니. - 그러고보면 같은 위치에서 오래 있는다는건 기억력이 안좋은 나에겐 기억을 오래 가져갈 수 있는 좋은 방법인건가. 의도했든 아니든간에... - 쓸데없이 예전 기억이 떠오르....는게 아니라 이게 다 정리 때문-_- - 어찌보면 나를 그렇게 부르는 사람이 극히 적으므로 그 사람은 모를지라도 그 사람에게는 잘 해 줘야 한다는 결론인가? - 이름을 말하면 안되는 그 사람은 볼드모트 - 으앜 안돼 죽음을 먹는 자들이 순간이동으로 나타났어!! - 가 레알이라면 이건 꿈. - 아이폰이 너무나도 조용한게 어색해 죽겠다. 다른 변수 고려하면 좀 더 갈지도 모르겠는데 이거만 고려하면 트윗 휴식기 오래 못 갈 듯. - 새벽 하늘. 말로 표현할..

PlainDiary 2011.07.20

20110717-20110719

20110717 - 오늘이 제헌절이라니 그냥 일요일 아닌가요 - 이제 다가오는 금요일이 계절학기 기말이라니 - 트윗을 안하니 노는 시간이 늘어난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부터 금요일까지 피파 안해야지 - 트윗을 안해도 iOS5 beta의 배터리는 탈탈탈 털리네요(...) - 아 뻘쭘뻘쭘. - 차이를 인정하고 받아들이라구요 그냥. ------------------------------------------- 20110718 - 시험 끝나면 2-3일에 하나씩 영어 글 번역 하나씩 해야겠어요. 안그래도 영어에 익숙하지 않은데 가만히 있는건 아닌 듯 하니. - 아 아직 원하는 컴퓨터 공부는 잘 되지도 않고 모르겠는데. - 군대 관련해서도 미리 알아봐야 하는데.... - 그 전에 계절 기말좀... - 영화 해리 포터..

PlainDiary 2011.07.19

20110716

- 고양이는 오늘도 그 자리에 없었다. - 공항 왔습니다 네 공항에서 공부해요(...) - 마감되셨습니다...라니 아니 이게 무슨 소리요! - 네 사실 어제가 특별한 날이에요:) 그래서 오늘 공항에 온거구요(...) - 공항에서 살고싶어라... (한 끼)먹고 (20분)자고 는 해봤으니 입는 것만 하면 의식주 해결인가(?) - 레알 공부해요 :) :) :) -근데 슬슬 출발해야 하는 타이밍이네 그냥 리무진 타면 동네까진 가지만 요금크리 먹으니(... - 아야세 하루카 닮은 공항 직원 봤다 으으음...? -에미레이트 체크인 카운터엔 사람 가득. 아마 다 A380을 타실 분들이겠죠. 언제 다시 저기 줄에 서 볼 수 있으려나.ㅠ_ㅠ - 올 때 마다 즐겁지만 돌아갈 때 마다 아쉬운, 공항에서 집으로. - 담배 연..

PhotoDiary 2011.07.16

20110715

- 아침에 걷다가 발에 툭 채이는게 있어서 보니 테니스공. 아침에 테니스공으로 드리블 좀 하면서 왔음ㅋ_ㅋ - 한번도 가지지 못했던 느긋한 여유로움 - 제목 쓰다가 생각났는데 이제 1년이 지나는군요. 우오오 그래서 내일은 (후략) - 같은 우산으로 같은 손가락 같은 위치를 또 다침. ㅠㅠ - 아이덴티티탭....(후략) - 비오는 서울역에서 버스 기다리는데 심심ㅠㅠㅠㅠㅠ - 자기합리화가 삶을 편하게 만들 때도 있는 것 같아요.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PhotoDiary 2011.07.15

20110714 + 최근 캔유로 찍은 사진들

- 아이폰을 잡는 순간 당황했다. 아이폰으로 할 게 없다니. - 아이폰이 이렇게 조용한 것도 참 오랜만이다. - 이전에는 순간순간 생각나는걸 트윗에 올렸는데 당분간 그걸 못하니 조금 답답하기도. - 궁금한걸 검색하는게 이렇게 어려운 일이었다니! - 아이폰이 있는데 심심하다는걸 느끼고 있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 아이폰 작성은 위에까지. 여기부턴 컴으로 작성합니다. 네. 오늘(7/14)부터 당분간 트위터 휴식기입니다. 그래서 답답해요 답답답답답답 ㅠㅠㅠㅠㅠ 으으으... 하지만 다 견뎌내야 할 시기라고 생각해요. 뭐 누가 하라고 해서 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제가..

PhotoDiary 2011.07.14
반응형